박순자 도의원, 2017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영예’
상태바
박순자 도의원, 2017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영예’
  • 김기만
  • 승인 2017.11.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정책硏 주최, 주민의 환경복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순자 의원(자유한국당, 비례)1130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에서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지방자치의정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박순자 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됐다.

박순자 의원은 경기도의료원 설립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 해 의료원 이사의 수를 확대하고 과태료 부과 기준을 신설하도록 했고 경기도 녹색건축물 조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대표발의로 녹색건축물 조성 확대를 위해 공공건축물에 대한 녹색건축물 인증 활성화가 추진되도록 하는 등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도정질문을 통해 장애인들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시각장애인복지회관 건립 및 장애인 특수학교 설립 관련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박순자 의원은 의원으로서 주어진 임무와 원칙에 충실하였을 뿐인데 그동안 펼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신뢰와 믿음을 보내는 도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