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경기도의원,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영예'
상태바
박순자 경기도의원,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영예'
  • 김기만
  • 승인 2015.12.2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중심의 생활정치 실현, 지역의 균형발전과 복지를 위해 힘쓸 것”


2015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지난 1224일 주최한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박순자 의원(새누리당, 의정부시 비례)은 지방행정부문 2015 지방행정혁신 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박순자 의원은 지역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한 견제와 감시, 합리적 방안과 대안 제시 등 열정과 성실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특유의 성실성과 책임감을 발휘해 지방행정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박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의 욕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생활정치를 중심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계획이라며 “2016년은 경기도 남·북부의 균형발전과 복지를 꼼꼼하게 챙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 의원은 현 제9대 의회에 들어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리·혁신 및 지방분권강화 특별위원회 위원, 청년일자리창출 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두루 활동을 하는 등 민생중심 의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는 모범의원으로 평가를 받아 왔다.

한편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공로가 있는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