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도의원 2017 行監 우수의원 수상
상태바
박순자 도의원 2017 行監 우수의원 수상
  • 김기만
  • 승인 2017.12.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감 시 체계적인 자료 분석과 현장을 직접 방문 등 심도 있는 감사실시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순자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지난 1222일 도시환경위원회로부터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시 체계적인 자료분석과 현장을 직접방문 하는 등 행정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감사를 실시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됐다.

박순자 의원은 도시환경위원으로서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도시환경분야 발전에 기여했고 특히 2017년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적인 감사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 충족과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하여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적극 노력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2017년도 행감시 주한미군 공여구역 주변지역에 대한 토양오염, 지하수오염 등 관리실태의 문제점을 제기하고 경기도의 적극적인 대책수립을 요구했고 개발제한구역의 주민지원 사업 예산이 도로개설 및 공사 등 특정사업에 집중되어 있는 것을 지적하고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주민의견 수렴을 통하여 사업시행 시 적극 반영해야 할 것을 당부했다.

박순자 의원은 의원으로서의 본분에 충실하였을 뿐인데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도민들의 생활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도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