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노영일 지회장 취임
상태바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노영일 지회장 취임
  • 김기만
  • 승인 2018.04.1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영일 지회장 “경로당 운영비 인상, 정산방법 간소화 등 공약 지키는데 최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노영일)는 지난 410일 지회 4층 강당에서 지회 임원과 경로당 회장, 안병용 의정부시 시장, 박종철 의정부시의회 의장, 윤계숙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시의원 및 유관단체 대표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대 노영일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노영일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지회의 제2의 도약을 위해 몸 바쳐 노인들을 위한 흥미롭고 즐거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경로당에서 필요한 각종 노인성 질병과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여 실시하겠다면서 대한노인회의 주인은 우리 노인들이다. 우리나라를 선진국 대열에 이르게 한 우리들은 젊은 세대로부터 마땅한 존경과 대우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참석하신 시장님, 의장님, 각 정당 위원장님, 도의원님, 시의원님에게 노인복지정책과 우리 노인회를 지원에 한마음으로 도와주실 것을 당부했다.

신임 노영일 지회장은 지회장 선거에서 대의원인 경로당 회장님들에게 경로당 운영비 인상, 경로당 정산방법 간소화, 경로당 물품지원 확대하는 등 몇 가지 약속을 했다. 임기 중 공약 사항을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이를위해 시청, 시의회는 물론 정치권인 분들도 끊임없이 접촉하여 노인회의 실상과 애로사항을 전하고 지원을 받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박종철 의정부시의회 의장은 취임을 축하드리며 노인복지 정책에 더 힘쓸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지회장 약력소개, 25대 노영일 지회장 취임사, 축사, 꽃다발 증정, 축하 떡케익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