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장,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사)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장,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에 기부금 전달
  • 김기만
  • 승인 2019.09.05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2명의 경로당 회장과 사무장의 노고 격려 및 문화탐방행사에 도움 일환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지난 92()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 이상백 회장이 직접 지회사무실을 방문해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가 경로당 회원들을 위해 수고하는 472명의 경로당 회장과 사무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로당활성화와 노인복지증진 및 친목과 단결을 다지기 위해 95일 강원도 강릉, 정동진, 주문진 일대로 실시하는 문화탐방행사에 도움을 주기 위한 뜻깊은 행사이다.

의정부제일시장은 한수이북 최고의 도·소매종합시장으로 1365일 휴무일 없는 상설시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인의 복리증진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애환을 함께 해온 삶의 터전으로 차량 338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완비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017년도에는 지역선도시장에 선정되어 의정부제일전통시장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한 제일시장 내에 있는 제일시장 경로당(회장 조진식)2017년부터 11경로당 사업에 동참해 매년 냉·난방비를 지원하고 명절기간에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계속해서 지원해 주기로 약속했고 김형두 지회장외 임원과 직원들은 지회 236개 경로당 회장 및 회원을 대신해서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