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재 前도의원 의정부시장 출마 선언
상태바
김승재 前도의원 의정부시장 출마 선언
  • 김기만
  • 승인 2014.03.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의회서, 지지자 100여명 참석…"재정친화 자족도시" 시정 목표


김승재 의정부서부 새마을금고 이사장(사진·61‧7대 경기도의원)는 3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의회 3층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6월4일 지방자치선거에 의정부시장으로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오전 의정부선거관리위원회에 의정부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승재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간절한 뜻을 가슴에 담고 의정부의 ‘희망 드림! 웃음 드림!’이 되고자 시장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의정부시는 지난 4년간 추진해온 다양한 개발정책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부족, 고교 교육 환경 열악, 교통 개선 정책의 지연 등으로 지역발전은 정체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여러분의 의견이 시정이 될 수 있도록 귀를 크게 열겠다. 무엇이 불편하고 무엇이 변해야하는지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시민여러분이 정책제안자가 되도록 하겠다”면서 “섬김보다는 함께 어깨동무하며, 하고 싶은 말 서로 편하게 다 할 수 있는 시민여러분의 다정다감한 이웃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구도시와 신도시, 가진 사람과 못 가진 사람, 진보와 보수, 그리고 세대간 갈등으로 얼룩진 의정부시를 지역과 계층, 이념과 세대를 뛰어넘어 ‘재정친화 자족도시’를 시민여러분과 함께 세워가고자 하는 것이 미래의 저의 시정철학이자 목표”라고 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풍요가 있고, 미래가 있는 의정부의 ‘희망 드림! 웃음 드림!’이 되고자하는 김승재의 말이 약속이 되고 실천이 되도록 함으로써 우리가 함께 잘사는 보배시(市) 의정부를 반드시 구현해 시장 예비후보로 출마를 선언하는 지금의 이 뜻 깊은 자리가 시민여러분 앞에 결코 헛된 시간이 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출마기자회견에는 새누리당 경기도당 박순자 여성위원장, 의정부시의회 이종화, 안정자, 강세창, 국은주 의원, 새누리당 관계자, 시민 등 1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 많은 관심을 보였다.

He is…

󰋫 학 력

- 가능초등학교 1회 졸업
- 의정부중학교 18회 졸업
- 의정부종합(현 공업)고등학교 20회 졸업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행정학사)

󰋫 주요경력

- 제7대 경기도의회 의원
- 연정독서실 • 연정유치원 설립자
-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정부시협의회 회장
- 현) 의정부서부 새마을금고 이사장
- 현) 새누리당 국회의원 홍문종 후원회 대표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