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원과 연천교육 토론의 장 마련
상태바
연천군의원과 연천교육 토론의 장 마련
  • 관리자
  • 승인 2011.05.2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교육지원청, 2011 연천교육여건개선협의회 개최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낙환)은 지난 24일(화) 11시부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연천군의회 의장 외 6명과 교육장, 교수학습과장, 경영지원과장 및 각 팀장 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교육여건개선협의회를 개최하였다.

먼저, 초청된 의원들에게 교육장 인사 및 간부소개로 환영의 뜻을 표하며 의회의장 및 군의원 소개로 본격적인 협의회가 시작됐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연천교육지원청 정낙환 교육장의 주재로 2010년도 주요사업 추진성과, 2011년도 연천교육 주요시책에 대한 설명에 이어서 연천교육정책과 교육현안에 대한 자문 및 토론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협의회에 참석한 연천군 군의회 나원석 의장은 “지역의 특수성 때문에 다소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 받을 수밖에 없는 연천지역 학생들에게 영어체험교실 운영, 방과후학교 운영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실시·운영함으로써 질 높은 교육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연천교육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연천학부모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교육공동체의 학교교육 참여 문화 정착 △교원 행정업무 경감을 통한 교사의 학생지도 전념 여건 조성 △투명한 공직풍토 조성 등 혁신연천교육의 놀라운 추진성과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학생․학부모․교직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힘써 달라고 전했다.”

연천교육지원청 정낙환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논의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연천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