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기업인협의회 2월 정례회의 개최 !!
상태바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2월 정례회의 개최 !!
  • 관리자
  • 승인 2011.02.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간 정보교류를 위한 기업설명회와 신입회원 회원증 교부


소흘읍 기업인협의회(회장 이상갑, (주)꽃샘식품 대표))는 9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성한기계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해 7월 6일 기업인협의회 창립 후 기업간의 정보교류를 위해 기업을 순회하며 월례회의를 개최하기로 한 첫 번째 회의로 (주)성한기계 박용수 대표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이뤄지게 됐다.

회의는 이상갑 회장의 인사말, 장금태 소흘읍장 격려사, (주)성한기계 박용수 대표의 회사소개, 포천상공회의소 윤곽순 사무국장의 상공회의소 소개, 경기제2중소기업지원센터 임달택 사업지원팀장의 2011년도 사업소개, 우리은행 송우지점 엄익성 지점장 인사, 소흘읍기업인협의회 홈페이지 구축 진행상황과 시와 읍 행정홍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의회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박용수 대표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소흘읍 기업인협의회의 미래와 기업의 발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업의 역할과 참여가 중요하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회사소개에 나선 박용수 대표는 “지난해 이라크 등 3개국에 120억 규모의 수출계약 성과를 이뤘고 금년에도 현재 160억 규모의 수출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흘읍기업인협의회는 앞으로 개최 업체를 지원받아 매월 개최하기로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