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사랑할만두로 빵긋빵긋’ 선물 꾸러미 '훈훈'
상태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사랑할만두로 빵긋빵긋’ 선물 꾸러미 '훈훈'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12.2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 소외계층 청소년 200가정에 만두, 떡국떡, 사골육수, 머핀 등 연말선물 전달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 믹 임직원 등이 지난 12월20일 ‘사랑할만두로 빵긋빵긋’ 나눔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 소외계층 청소년 200가정에 만두, 떡국떡, 사골육수, 머핀 등 연말선물 꾸러미를 전달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 믹 임직원 등이 지난 12월20일 ‘사랑할만두로 빵긋빵긋’ 나눔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 소외계층 청소년 200가정에 만두, 떡국떡, 사골육수, 머핀 등 연말선물 꾸러미를 전달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권경미)는 지난 1220일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경규관)에서 사랑할만두로 빵긋빵긋나눔봉사 활동을 실시해 지역아동센터 소외계층 청소년 200가정에 만두, 떡국떡, 사골육수, 머핀 등 연말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경규관 대표이사는 사랑할만두 빵긋빵굿 봉사활동은 청소년재단 임·직원 및 생활개선의정부시연합회 나눔봉사회 자원봉사자 등 총 50여명이 모여서 지역상생발전 및 사회공헌 실천을 위해 만두재료와 떡국떡 등을 의정부시지역특산품을 활용해 준비했다만두속 만들기, 빚기, 포장 등 모든 과정을 직원들과 생활개선의정부시연합회 자원봉사자분들이 하나하나 직접 준비하여 정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권경미 회장은 정성이 담긴 기부와 사랑으로 지역아동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