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미 후보 “발전적인 동두천의 역사 만들기 위해 출마 결심”
상태바
장영미 후보 “발전적인 동두천의 역사 만들기 위해 출마 결심”
  • 김기만
  • 승인 2018.04.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장 출마 기자회견 열고 반환공여지의 국가주도 개발 등 공약 발표


장영미(60·사진) 동두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410일 오후 130분 동두천시청 기자실에서 동두천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 한분 한분의 뜻을 존중하고 보다 발전적인 동두천의 역사를 만들기 위해 고심을 거듭한 끝에 제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판단이 들어 출마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장영미 의장은 지난 328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장영미 예비후보는 동두천은 70년 가까이 아파 왔다.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지며 발전의 기회조차 얻지 못한 채 묵묵히 희생해 왔다. 하지만 바로 지금 그 영광의 상처를 딛고 우뚝 일어설 때가 됐다우리 동두천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어디인가? 지난 8년 의정활동 기간 동안 제 자신에게 끝임 없이 던진 이 질문들에 이제는 당당하게 행동으로 대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선거는 각 후보를 검증하며 일꾼을 뽑는 축제의 장이라며 후보와 시민이 서로 협력하고 화합을 이끌어 내도록 공정선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장영미 예비후보는 이날 반환공여지의 국가주도 개발과 통일을 준비하는 동두천 시민의 정책참여 활성화로 소통하는 동두천 악취 OUT’ 청정도시 동두천 청년이 일하는 동두천 산업단지 조성 등 기업이 일하기 좋은 동두천 서민경제를 적극 챙기는 동두천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교육도시 및 여성이 살기 좋은 동두천 사회적 약자 보호와 건강증진 등 어울려 함께 사는 동두천 어르신이 존중받고 미래세대가 희망을 갖는 동두천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