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대 십대지기 김용선 신임이사장 취임
상태바
제2대 십대지기 김용선 신임이사장 취임
  • 김기만
  • 승인 2016.12.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1동 넘치는교회에서 지난 12일 이‧취임식…1대 김성삼 이사장 17년간 헌신


<십대지기 김성삼 1대 이사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의정부시 녹양동 소재 ()청소년문화공동체 십대지기(대표 박현동 목사)는 지난 1212일 오후 2시 의정부시 신곡1동 넘치는교회에서 십대지기 1(김성삼 삼성교회 담임목사)2(김용선 넘치는교회 담임목사) 이사장 이취임식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박광필 의정부기독교연합회장(용현동교회 담임목사), 박귀동 심대지기 이사(녹양교회 원로목사), 정남훈 가능중앙교회 담임목사, 홍문종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원기 도의원, 의정부시의회 장수봉 부의장, 안춘선정선희최경자권재형조금석임호석안지찬김현주 의원, 십대지기 이사 및 간사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1대 김성삼 이사장은 1999년부터 지금까지 17년간 다음세대 선교사역에 혼신을 다해 왔다. 김성삼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부족한 사람이 청소년 사역의 장기집권(?)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가능했으며 지난 17년간 고생한 박현동 십대지기 대표에게 감사드린다세상의 무엇으로도 사람의 영혼을 치료할 수 없다. 주님 오실 때 까지 십대지기가 청소년들에게 예수복음 선포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십대지기 김용선 2대 이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신임 김용선 이사장은 첫째 공약으로 장기집권(웃음)은 절대로 안 하겠다면서 개인적으로 십대지기가 영향력 있는 단체 또는 외형적으로 커지는 것은 원치 않는다. 다만 청소년들의 가슴에 비전을 제시하고 예수그리스도를 심어줌으로써 청소년문화공동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용선 이사장은 협성대학교와 협성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네팔선교회(회원 500여명) 사무총장으로 20년 이상 선교사역을 하고 있다.


<박광필 의정부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이 1부 감사예배 설교를 하고 있다.>

<십대지기 간사들이 김성삼 이사장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송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