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Dream 동두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영예’
상태바
‘Do Dream 동두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영예’
  • 정순남
  • 승인 2015.05.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도시브랜드부문에서 1위 쾌거


동두천시 ‘Do Dream 동두천브랜드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평가에서 지방자치단체로는 최초로 도시브랜드부문에서 영예의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K-CSBI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서 고객에게 상상 이상의 감동과 놀라움을 주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이다.

지방자치단체 브랜드 266개를 도시브랜드, 공동브랜드, 지역특산물, 지역특화브랜드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각 상위 10% 브랜드를 선별 하여 한국리서치에서 고객인식조사,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조사 과정 등을 거쳐 카테고리 별 상위 5%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역대 자타공인 NO.1 대표 신용카드 신한카드’, ‘나눔 키우고 민원 줄이고 고객 최우선 경영 NH농협생명 내맘같이’, ‘서비스 차별화로 블랙박스 명가 우뚝 다본다’, 고객감동 온라인쇼핑 문화선도 위메프등이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도시브랜드 부문은 동두천시‘Do Dream 동두천이 최초로 1위에 선정됐다.

‘Do Dream 동두천2008년 동두천시가 비상을 꿈꾸며 선정한 브랜드슬로건으로 (dream)을 실행(do)하다는 의미이다.

오세창 동두천 시장은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두드리고 실행하다 보면 우리가 원하는 세상은 반드시 우리 앞에 다가올 것이라 생각한다‘Do Dream 동두천을 설명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