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청소년 동아리 어울마당 막 오른다
상태바
경기북부 청소년 동아리 어울마당 막 오른다
  • 강원덕
  • 승인 2012.05.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북부청, 다음달 9일 일산 호수공원서 개최

경기도 북부청은 오는 6월9일 일산 호수공원내 한울광장 특설무대에서‘상상예찬, 상상을 펼쳐라! 꿈을 나눠라!’라는 주제로 ‘2012년 경기북부 청소년 동아리 어울마당’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학업과 학교생활에서 벗어나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끼와 욕구를 발산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으며, 올해로 6회째다.

행사는 대중음악, 댄스공연, 전통문화, 예술공연 등 무대공연 부문과 전시, 체험 등 비공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기북부 초․중․고등학교 재학 청소년과 청소년 동아리는 오는 6월1일까지 (주)이티컴 홈페이지(http://etcom.co.kr, 문의처 02-2065-2033)를 통해 접수하고, 2일 구리시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되는 예선전을 거치면, 9일 본선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북부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나아가 서로가 교류를 통해 새로운 청소년 문화를 정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끼와 재능을 가진 경기북부 청소년 동아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북부청은 경기북부지역 청소년들의 개성과 소질을 계발하고, 협동심과 공동체의식 함양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 활동 활성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