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미2사단의 성공적인 협력사례 미육군협회(AUSA) 행사장에서 널리 알려』
상태바
『경기도와 미2사단의 성공적인 협력사례 미육군협회(AUSA) 행사장에서 널리 알려』
  • 관리자
  • 승인 2010.10.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의정부, 평택시는 ‘10.10.24~27 동안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미육군행사인 Army Ten Miler, 미육군협회(AUSA) 연례회의 전시회 행사에 참가하여 경기도와 2사단의 돈독한 우호관계와 협력파트너로서의 성공적인 사례를 적극 홍보하였다.

올해로 56회를 맞이하는 미육군협회(AUSA) 전시회는 500개가 넘는 육군 군관련 방위업체가 50 공간에서 국가안보에 관련된 발표회와 워크샵도 함께 열리는 세계최대의 육군 전시회이다.

경기도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한미동맹 강화, 경기도와 2사단의 성공적인 협력사항을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2010년도 경기도 2사단간 협력사례

지역현안 문제 중재 해결을 위한 한미협력협의회 운영

을지훈련기간 2사단 아파치 헬기 전시

2사단 장병 가족을 위한 한마음 위문공연

경기평화 마라톤 2사단 장병 참여

2사단장병 가족을 위한 문화체험 실시

2사단장(마이클 터커) 2사단 경기도 홍보부스를 직접 방문한 후 한국전쟁 전사자 2사단 장병의 추도식 참가와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한 것에 대하여 경기도 관계자에게 심심한 고마움을 표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한미 양국이 서로를 더욱 이해할 있게 되어 경기도와 2사단과의 한차원 높은 상호협력관계를 이루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