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삼식 양주시장 읍.면.동장과 함께한 확대간부회 가져
상태바
현삼식 양주시장 읍.면.동장과 함께한 확대간부회 가져
  • 관리자
  • 승인 2011.05.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16일 시청대회의실 읍.면.동장이 함께하는 확대간부회의를 가졌다.

이번 확대 간부회의는 읍면동의 현안사항 , 건의사항과 각 실.국.사업소 별 현안사항, 보고사항, 지시사항 등을 토대로 이루어졌다.

읍면동 현안사항과 건의사항을 살펴보면 ▲제7회 감악문화축제에 따른 참여 협조, ▲광석지구 택지개발사업 추진에 따른 이주가구정비, ▲석현리 마을회관 관련 현안사항보고, ▲고읍파출소 부지내 주차장 조성과 2010년 수해복구사업의 조기추진 협조, ▲어울림거리 운영방안개선 등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각 실.국.사업소에서는 ▲전직공무원 웨딩도우미 자원봉사 활동, ▲둘레길을 이용 관광객을 위한 방안 강구, ▲푸드마켓 사업장 선정, ▲신천생태하천복원사업 추진, ▲폐휴대폰 모으기 운동 추진, ▲농어촌테마공원 조성사업 추진, ▲우기 철 대비 안전점검, ▲급행버스 대체노선 추진상황보고 등 많은 보고가 있었다.

보고 후 읍.면.동에서 보고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국. 과장이 처리여부를 그 자리에 답변토록 하여 읍.면.동장은 주민으로부터 건의된 사항에 대하여 처리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회의 시간을 가졌다.

현 시장은 보고를 받은 후 꽃길 가꾸기, 둘레길 조성, 급행버스 대체노선 추진 등을 역설하고, 안된다는 사고방식을 버리고 항상 시민 편에 서서 어떻게 하면 시민들의 얼굴에서 행복한 미소가 넘쳐날 수 있는가를 고민하는 양주시 공무원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