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섭 후보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등 금오·자일 동네공약 6개 발표
상태바
이형섭 후보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등 금오·자일 동네공약 6개 발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4.03.26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 연구소 유치, 자일동 산림욕장 업그레이드 조성, 자일동 현충탑 메모리얼파크 리모델링, 자일동 도시가스 및 도로 개설 숙원사업 해결, 꽃동네 쾌적한 환경 개선 사업, 성모병원~노원역 운행 57번 버스 확충 등

국민의힘 의정부을 국회의원 이형섭 후보는 3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등을 비롯한 6개의 금오·자일 동네공약를 발표했다.

이형섭 후보가 발표한 금오·자일 동네공약은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 연구소 유치 자일동 산림욕장 업그레이드 조성 자일동 현충탑 메모리얼파크 리모델링 자일동 도시가스 및 도로 개설 숙원사업 해결 꽃동네 쾌적한 환경 개선 사업 성모병원~노원역 운행 57번 버스 확충 등이다.

이형섭 후보는 미군반환공여지 캠프카일에 바이오클러스터를 조성하겠다캠프카일은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한 의정부을지대학병원,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과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바이오 클러스터의 최적의 입지라고 밝혔다.

이어 캠프카일에 바이오 클러스터를 조성해서 금오동, 자일동 주민들이 걸어서 출퇴근할 수 있는 일터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자일동 일대를 생태마을로 조성한다는 구상도 밝혔다. 이형섭 후보는 개발제한구역인 자일동 일대를 천혜의 자연환경 보존지역이라는 강점으로 활용해서 의정부 시민들이 힐링하는 공간으로 조성해나가겠다면서 의정부 최초로 조성된 자일동 산림욕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에서 초··고를 모두 졸업한 이형섭 후보는 의정부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바탕으로 대표공약에 이어 맞춤형 동네공약을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지역 주민들의 요구들이 충분히 반영된 이형섭 후보의 공약들은 지역사회로부터 큰 호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