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입인재 1호’ 박지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盛了
상태바
'영입인재 1호’ 박지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盛了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4.03.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시민과 함께 ‘의정부의 지속가능한 미래’ 그려나갈 것”
박지혜 후보 “영입인재 1호의 승리는 의정부의 승리이자, 민주당의 승리”
박지혜 후보가 3월24일 오후 2시에 개최한 ‘박지혜의 지속가능한 캠프’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지혜 후보가 3월24일 오후 2시에 개최한 ‘박지혜의 지속가능한 캠프’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지혜 국회의원 후보(의정부갑)324일 오후 2박지혜의 지속가능한 캠프개소식을 성황리에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박지혜의 지속가능한 캠프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경기도 상임 공동선대위원장, 김성환(노원을) 국회의원, 이소영 공동선대위원장과 이재강(의정부을) 후보를 비롯한 시·도의원, 지역위원회 고문단, 각계각층 인사와 시민들이 참석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문희상 전 국회의장,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우원식, 안규백, 진성준, 박주민, 장경태 국희의원이 영상축사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지혜 후보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의 폭주에 맞서 나라를 다시 나라답게 만들고 무너진 민생과 민주주의를 회복해야 하는 선거라면서 영입인재 1호 박지혜의 승리는 의정부의 승리이자 민주당의 승리라며 개소식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박지혜 후보를 총선 필승을 다짐하기 위한 여러 이벤트가 진행됐다. 현장에 방문한 시민들이 직접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지속가능한 나무에 붙여 전달했다.

이어 후보자 가족이 새로운 의정부를 위해 열심히 뛰라는 의미가 담긴 파란 운동화를 박지혜 후보에게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참석자 모두가 정책경쟁 클린선거’, ‘투표참여 클린선거구호를 담은 피켓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개소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끝으로 박지혜 후보는의정부 시민 한 분 한 분과 함께 의정부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려나가겠다라면서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로 시민의 삶은 윤택하고,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약속했다.

박지혜 후보는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선택, 박지혜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로 지속가능한 미래도시 의정부 경기북부교통거점도시 의정부 경기북부 미래교육 거점도시 의정부를 제시한 바 있다.

한편 박지혜 후보는 서울대 공학사·경영학사로 스웨덴 룬드대 석사,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법학전문석사, 서울대 법학박사 출신이다. 녹색법률센터 상근변호사 및 기후솔루션 이사를 역임하는 등 기후변호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영입인재 1로 의정부갑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총선승리를 향한 지지세를 넓히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