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2동 주민들과 새봄맞이 대청소 ‘구슬땀’
상태바
신곡2동 주민들과 새봄맞이 대청소 ‘구슬땀’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4.03.07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자 주민자치회장 및 위원, 동 직원 등 30여명 참여…동오초등학교, 극동동성아파트 인근, 동오역사, 동오마을 상가주변, 동오역사 인근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등 수거
신곡2동 주민자치회 위원 및 동 직원들이 지난 3월5일 봄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
신곡2동 주민자치회 위원 및 동 직원들이 지난 3월5일 봄맞이 대청소를 하고 있다.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지난 35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곡2동 주민자치회(회장 이경자)와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신곡2동 주민자치회 위원 및 동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동오초등학교부터 극동동성아파트 인근, 동오역사, 동오마을 상가주변까지 인도 및 도로변에 버려진 각종 생활쓰레기, 담배꽁초 등을 수거했다.

이경자 회장은 이번 대청소로 방치된 생활쓰레기로 인한 주민 불편이 해소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자발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 쾌적한 신곡2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김홍일 동장은 깨끗한 우리 마을을 위해 새봄맞이 대청소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주민들과 환경정비를 지속해 쾌적한 동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홍인 신곡2동 동장, 이경자 주민자치회장 및 위원 등이 지난 3월5일 새봄맞이 대청소에 앞서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홍일 신곡2동 동장, 이경자 주민자치회장 및 위원 등이 지난 3월5일 새봄맞이 대청소에 앞서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