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무궁화라이온스클럽, ‘One day pub’ 개최
상태바
동두천 무궁화라이온스클럽, ‘One day pub’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9.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으로 취약계층 노인들의 시력 보존을 위한 의료지원 사업 중점적으로 펼칠 예정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이 지난 9월9일 취약계층 의료지원 봉사활동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한 ‘2023년 One day pub’ 행사에 참석한  박형덕 동두천시장(가운데)이 이수진 회장 및 회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이 지난 9월9일 취약계층 의료지원 봉사활동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한 ‘2023년 One day pub’ 행사에 참석한 박형덕 동두천시장(가운데)이 이수진 회장 및 회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이수진)이 취약계층 의료지원 봉사활동 기금 마련을 위해 지난 99일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남정주 동두천라이언스클럽 회장, 시민,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 은현면 하패리 소재 여기카페에서 ‘2023One day pub’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이날 수익금으로 동두천시 취약계층 노인들의 시력 보존을 위한 의료지원 사업을 중점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최근 서울신세계안과(대표원장 박종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수진 무궁화라이언스클럽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수진 무궁화라이언스클럽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