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국민의힘 제3차 당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포천시-국민의힘 제3차 당정협의회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5.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춘식 국회의원, 양국종 수석부위원장, 오병익 부위원장, 도·시의원 등 23명 참석…산정호수 제1종 수원함양보호구역 지정 해제, 포천아트밸리 호수 공연장 리뉴얼 사업 등 국도비 지원 건의
백영현 포천시장(오른쪽)이 지난 5월25일 시정회의실에서 제3차 당정협의회를 주재하고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오른쪽)이 지난 5월25일 시정회의실에서 제3차 당정협의회를 주재하고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525일 시정회의실에서 제3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당정협의회는 지난해 두 차례 개최된 데 이어 올해 첫 협의회다. 이날 협의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주요 간부 공무원, 최춘식 국회의원, 양국종 수석부위원장, 오병익 부위원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의원 등 23명이 참석했다.

당정협의회에서 포천시는 산정호수 제1종 수원함양보호구역 지정 해제 포천아트밸리 호수 공연장 리뉴얼 사업 내촌 취·정수장 폐지를 통한 규제 해제 포천~철원 고속도로 조기 착공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사업 농업인 종합교육관 건립 한탄강 평화 세계정원 조성사업 등 시정 주요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예산 확보 등 당 차원의 협조와 지원을 건의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올해는 포천시 시 승격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다. 앞으로의 20년을 내다보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당정이 그 어느 때보다 협력해야 하는 시기라며,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위해 당정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시민과 함께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