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 개원식 개최…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과 약정식 행사 진행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원장 최용석)이 전국 한부모가정의 치과 진료를 위한 진료기금 조성에 팔을 걷고 나섰다.
이를 위해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은 지난 3월6일 오후 4시 의정부경전철 발곡역 인근 유경빌딩 2층에서 치과 개원식을 열고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정서호 대표와 의정부시 지역주민, 기업대표가 함께 모인 자리에서 기금 조성을 위한 약정식을 가졌다.
경제적 사유로 인해 제대로 된 치과진료를 받지 못한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치과진료에 대한 할인만으로 그 부담을 크게 경감하는데 한계가 있어 지역주민과 기업이 동참하는 기금 조성을 통해 실질적인 지원을 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최용석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 대표원장은 개원식 인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진료를 받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리고 이러한 진료는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한다”며 “치과개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기회가 있어 오히려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 함께한 정서호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대표는 “진료기금 조성이 우리나라 한부모 가정에게 큰 힘이 되고 빛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금조성을 위해 모인 병원, 지역주민, 기업대표 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