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대학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상태바
신한대학교 대학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9.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리더와 경영자를 위한 최고위 프로그램 진행…기업, 관공서, 법조계, 스포츠, 외식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입생 50여명 입학
강성종 총장 “새롭게 운영되는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은 더 위대한 신한대학교의 50년을 시작하는 동문으로서의 자부심을 함께하자”
신한대학교는 지난 9월20일 지역의 리더와 경영자를 최고위 프로그램인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의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입학식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대학교는 지난 9월20일 지역의 리더와 경영자를 최고위 프로그램인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의 입학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입학식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에서는 지난 920일 지역의 리더와 경영자를 최고위 프로그램인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의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기업, 관공서, 법조계, 스포츠, 외식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입생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영환 국회의원(의정부시갑), 김민철 국회의원(의정부시을), 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장,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등 지역의 일꾼이자 리더들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특히 신한대 평생교육원총동문회와 파주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임원들도 함께하여 지난 20여 년 간 지역사회최고지도자과정을 거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에 이르기까지의 발전과정을 함께 축하했다. 또한 파주문화포럼 재즈공연팀의 공연이 이어진 가운데 상견례를 통해 상호 교류의 시간과 더욱 발전하는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이 될 수 있도록 환영과 격려, 축하가 어우러진 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강성종 총장은 신한대학교 개교 50주년인 올해 2023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전국 최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더 위대한 50년이 시작되는 시작점에 있다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ZERO(0)에서 가장 위대하고 큰 숫자 ONE(1)이 되는 때를 맞이하여 새롭게 운영되는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하는 이번 신입생들은 더 위대한 신한대학교의 50년을 시작하는 동문으로서의 자부심을 함께하자고 격려했다.

임애련 대학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에 걸 맞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아울러 훌륭한 동료들로부터의 상호 학습을 통해 커다란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과정운영에 최선을 노력을 다함으로써 신입 원우들이 성공적인 학습과 교류의 시간을 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및 경기북부 지역 최고의 최고위과정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는 신한대학교 대학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은 전문 경영인과 지역사회의 리더들에게 1년간 경영혁신, 자산증식, 미래전략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국내 및 해외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은 물론 자기발전과 미래전략을 도출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히 매 주차별로 2회의 전문가 특강을 구성함으로써 최고의 교수진과 전문가를 통한 최신 경영전략과 리더십을 갖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과정 이수자에게는 신한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은 물론 특전으로 글로벌경영전문가 자격증(산업통상자원부 제2017 004743)과 신한대학교 대학원 입학 시 장학혜택(40~50%)을 부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신한대학교 대학원 교학팀(031-870-3404)으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