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대학원 연계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신설
상태바
신한대 대학원 연계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신설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7.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가는 ‘선택 아닌 필수 과정’으로 주목
오는 8월19일까지 모집…9월6일부터 가을학기 강의 진행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우측) 등 캠퍼스 모습.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우측) 등 캠퍼스 모습.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여 년 동안 3000여명의 동문들이 지역사회의 전 분야에 걸쳐 핵심적이고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제는 성공한 경영인, 유능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선택의 과정이 아니라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는 필수의 과정으로 인적 네트워크 구축의 산실이다.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모여 1년간 함께 교육에 참여함으로써 상호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이고 훌륭한 동료들로부터의 상호 학습을 통해 커다란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료 후에도 수많은 동문들과 함께 골프회, 산악회, 문화산책동호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속적인 네트워크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어 서울 및 경기북부 지역의 최고위과정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대학원 경영자과정으로의 운영 변화를 꾀하여 전문 경영인과 지역사회의 리더들에게 1년간 경영혁신, 자산증식, 미래전략의 3-Module + 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국내 및 해외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은 물론 자기발전과 미래전략을 도출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히 매 주차별로 2회의 전문가 특강을 구성함으로써 최고의 교수진과 전문가를 통한 최신 경영전략과 리더십을 갖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 과정 이수자에게는 신한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은 물론 특전으로 글로벌경영전문가 자격증(산업통상자원부 제2017 004743)과 신한대학교 대학원 입학 시 장학혜택(40~50%)을 부여할 예정이다.

경영자와 리더로서 갖추어야할 소양과 더불어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를 발현할 수 있는 신한대학교 대학원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의 지원기간은 오는 819일까지이며 96일부터 가을학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신한대학교 대학원 교학팀(031-870-3404)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