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 개소식 盛了
상태바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 개소식 盛了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5.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철, 오영환 국회의원, 김기형 前시장 등 지역유력인사 대거 참석
지지자를 비롯한 각계각층의 700여명 참석해 인산인해 이뤄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가운데)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삭한 김민철 국회의원(왼쪽에서 두번째), 오영환 국회의원(왼쪽), 정성호 국회의원(오른쪽에서 두번째),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오른쪽)이 만세를 부르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가운데)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삭한 김민철 국회의원(왼쪽에서 두번째), 오영환 국회의원(왼쪽), 정성호 국회의원(오른쪽),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만세를 부르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원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가 지난 516일 오후 3시부터 의정부동 서부광장 인근 센트럴파트 10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를 비롯한 700여명 이상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장, 이임성 전국변호사협회 경기북부변호사회장, 최병옥 의정부시 새마을회장, 김영수 믿음신협 상임이사장, 사유철 의정부시지역상권상인연합회장, 박영대 의정부배드민턴협회장 등 의정부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해 인사인해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김민철, 오영환 국회의원, 김기형 의정부시장 등 의정부의 유력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의정부와 인접한 양주시의 정성호 국회의원,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등 당내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축사했다.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은 의정부를 중심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경기북부 특별자치도를 반드시 성공시키자고 격려했고, 정성호 의원은 의정부와 양주가 함께 경기북부 발전을 이끌어나가자고 촉구했다.

이어서 김민철 의원은 정치, 행정은 물론 문화까지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능력을 가진 김원기 후보가 새로운 의정부의 기준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영환 의원은 의정부의 힘을 하나로 모아 김원기 후보와 함께 경기북부 특별자치도를 이번에는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호소했다.

다른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영상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동연 후보는 김원기 후보가 3선 경기도의원으로서 50만 의정부 시대를 열어갈 역량있는 인물이라면서, 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추진을 비롯해 새로운 경기도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개소식에서 김원기 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의정부 50만 시대를 여는 첫시장으로서 새로운 의정부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원기 의정부시장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자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의 후보자들은 원팀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총 7000여 명이 참석하여 발 디딜 틈 없이 성황을 이루었고 참석자들은 김원기 후보의 승리를 기원하며 이번 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김원기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원기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