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환 국회의원 2022년 신년사
상태바
오영환 국회의원 2022년 신년사
  • 한북신문
  • 승인 2022.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갑 국회의원
오영환 국회의원
오영환 국회의원

존경하는 한북신문 독자 여러분

의정부시 갑 국회의원 오영환입니다. 검은 호랑이의 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찬 흑호의 기운으로 언제나 평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역시 계속된 코로나19 위기로 국민 여러분의 고통이 컸던 한 해였습니다. 어둡고 긴 터널을 걸었지만 불철주야 힘써주신 보건·의료 관계자와 국민의 헌신은 그 어느 때보다 빛났습니다.

임인년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민생정책을 통해 국민의 희생에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어야 합니다. 일상의 행복을 되찾고, 국민들께서 더 나은 내일을 바라볼 수 있도록 주어진 역할과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편, 2022년은 32년 만의 전부 개정된 지방자치법이 새로이 시행되어, 지방자치단체의 권한과 책임이 확대되었는데요, 확대된 지방행정을 견제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전할 지역 언론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해질 것입니다.

시민의 알 권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앞으로도 경기북부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발굴하고 주요 시책 등을 전달하는 대표 신문으로 계속해서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북부의 새 시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비전 역시 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곁에서 날카로운 시각과 따뜻한 애정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