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국회의원 2022년 신년사
상태바
김민철 국회의원 2022년 신년사
  • 한북신문
  • 승인 2022.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국회의원 김민철
국회의원 김민철
국회의원 김민철

존경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국회의원 김민철입니다. 검은 호랑이의 해,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굳센 기상처럼 활기찬 한 해가 되길 바라며,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 위기상황이 2년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재난에도 일치단결하여 위기 극복에 힘써주신 국민들께 깊은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대한민국은 경제, 군사, 문화의 강국으로 부상했습니다. 명실공히 세계 10위 경제강국, 세계 6위 군사강국, 한류로 대표되는 문화강국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의정부시민 여러분의 지지에 힘입어 국회의원에 당선된 지 어느덧 1년 6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의정부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북도 설치 토론회를 비롯하여 의정부동부경찰서 신축예산 확보, 8호선 탑석역 연장 국가계획 포함, 금오동 군부대 이전 확정 등 의미있는 결실들을 거두었습니다.

2022년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 겸손하게 의정부시민을 위한 숙원사업 달성에 분골쇄신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곧은 마음으로 일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직심필수(直心必遂)의 마음가짐으로 경기북부 중심도시 의정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새해는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항상 웃음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