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연천군지부 연천·전곡·임진농협 1000만원 성금 기탁
상태바
NH농협 연천군지부 연천·전곡·임진농협 1000만원 성금 기탁
  • 이상태 기자
  • 승인 2020.03.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해 차상위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생활지원금 쾌척
NH농협 연천군지부가 3월19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1000만원을 기탁했다.
NH농협 연천군지부가 3월19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진 NH농협 연천군지부장은 지난 319일 연천군청 군수실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관련해 지역 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생활지원금으로 써달라며 1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재진 지부장을 비롯해 연천농협 임철진 조합장, 전곡농협 최종철 조합장, 임진농협 현상태 조합장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 내 주민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지원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NH농협은 연천군청 군 금고로 지정된 주거래 은행으로 지역사회 농축산업 지원과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물품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재진 지부장은 관내 지역농협조합장님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모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봉사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인 위기로 소득활동이 위축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어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성금을 기탁해 주신 농협 연천군지부장님과 지역농협 조합장님들께 감사드린다, 기탁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차상위계층과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선정하여 생활지원금으로 필요한 대상자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