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즘에 쉽게 오르는 5가지 방법②
상태바
오르가즘에 쉽게 오르는 5가지 방법②
  • 한북신문
  • 승인 2019.01.3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성산부인과 박혜성 원장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부위(Spot, 성감대) ▲압력(Pressure) ▲마찰(Friction,피스톤 운동, 혹은 문지름) ▲강도(Intensity) ▲어느 정도의 시간(Time)이다.

어떤 부위를 자극했을 때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성감대이고 가장 강렬할 두 곳이 음핵과 G-Spot(지스팟)이다. 만약에 그녀의 성감대가 아닌 곳을 자극한다면 가렵지 않은 곳을 피나게 긁어주는 것과 같다. 그래서 고무다리를 긁지 않으려면 그녀의 성감대가 어딘지 먼저 파악해야 한다.(여자마다 다르다.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파악이 되었으면 그 곳에 적절한 압력을 가해야 한다. 그런데 여성의 음핵은 밖으로 보이기 때문에 적당한 압력으로 문지르거나 자극을 할 수 있는데 지스팟은 여성의 질 벽 앞쪽에 있어서 남성상위로 자극하는 것이 쉽지가 않다. 오히려 손가락을 구부려서 자극하는 것이 삽입성교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다. 그래서 카마수트라나 소녀경에서는 여러 가지 체위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산부인과에서는 지스팟을 부풀리게 하는 시술이 있고 그렇게 부풀린 지스팟이 남성상위의 삽입성교에서 압력을 받아서 정상체위로도 여성이 오르가즘에 오르게 한다. 그 압력은 여성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것도 실전을 통해서 학습해야 한다. 그리고 그 부위를 적은 강도로 시작해서 점점 강하게 일정한 시간동안 마찰을 해야 한다. 그것은 여성마다 다르고, 성감이 발달한 여성은 훨씬 그 시간이 짧다.

이렇게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보면 어느날 문뜩 여성이 오르가즘 비슷한 경험을 하게 된다. 그럴 경우 그 시도를 계속 하면 여성이 강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 이 경험을 한 번 하게 되면 그 다음부터는 남자와 여자가 성생활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이렇게 해서 얻어진 여성의 오르가즘은 남녀의 관계를 강화시키고, 그를 위해서 그녀는 하늘의 별이라도 따다 주는 희생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얻기 위해 노력할만한 가치가 있다. 5가지 요소의 복합으로 이루어진 여성의 오르가즘을 위해서 두 사람이 노력하기에도 인생은 짧다.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부위, 압력, 마찰, 강도, 시간(Spot, Pressure, Friction, Intensity, Time)을 찾기 위해 오늘부터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