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선발 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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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선발 표창
  • 관리자
  • 승인 2010.12.02 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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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시는 오늘 1일 월례조회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3명을 표창한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란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목적으로 처리기간을 단축하는 공무원에게 단축일수당 일정 마일리지(점수)를 주어 마일리지가 높은 공무원은 포상을 함으로써 민원처리기간단축을 유도, 대시민 만족도를 제고하는 제도로

동두천시의 이번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은 2010년 1월부터 10월까지 새올행정시스템내에서 접수된 2일 이상 민원사무를 대상으로 민원처리 담당자가 민원처리기간을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처리시 단축일 1일마다 1점씩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지연처리시 지연일 1일마다 1점씩 마일리지를 감소시켜 산정된 점수에 사전심사청구제 운영 건수, 민원처리중간통보 문자 메시지 발송 건수 등 가산점수를 종합하여 선발하였다

선발결과 1위로 세무과 지방세무서기 이유진, 2위로 세무과 지방세무주사보 이정열, 3위로 주민생활지원실 지방행정주사보 한화숙이 선정됐다.

시는 향후 지속적으로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통해 시민에게 양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원처리기간을 단축하여 처리한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우수자를 포상함으로써 민원처리 담당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이를 통해 대시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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