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상상의 놀이터 포천시립도서관, 겨울문화행사 풍성
상태바
꿈과 상상의 놀이터 포천시립도서관, 겨울문화행사 풍성
  • 관리자
  • 승인 2010.11.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립도서관은 겨울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지역 주민들을 위한 풍성한 문화행사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훈훈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도서관, 꿈과 상상의 놀이터”라는 주제아래 공연, 체험, 특강으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행사는 더 많은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모든 프로그램이 주말에 열린다.

일동도서관에서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마술로 풀어낸 「매직동화쇼」공연을 시작으로 체험행사「아로마 젤리 향초 만들기」,「북트리, 책나무 꿈나무」,「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가 운영되며 성인대상 프로그램으로는 공감커뮤니케이션, 감정코칭, 긍정의 에너자이저를 내용으로 「성공적인 삶을 위한 셀프리더십」특강이 진행된다. 특히 셀프리더십 강의는 많은 신청자가 있을 것으로 파악돼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영중꿈나무도서관에서는「매직동화쇼」공연,「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체험프로그램, 자기주도하에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을 배워보는「공부습관을 키우는 자기 주도 학습」강좌가 꿈 많은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강좌접수는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전화(일동 ☏538-3972, 영중 ☏ 538-3981)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일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cs21.net)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