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생 등 청소년을 위한 축제한마당 열린다
상태바
수능생 등 청소년을 위한 축제한마당 열린다
  • 강원덕
  • 승인 2013.11.20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오는 26일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푸른별 콘서트’ 개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와 함께하는 푸른별 콘서트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으로 고생한 수능생과 학부모를 위로하고, 청소년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며 그 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자리로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해주는 청소년 문화축제로 마련했다.

1부는 개그맨 윤진영의 사회로 의정부시청소년종합예술제 우승팀인 송현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디아나’ 및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비보이팀인 ‘프라임킹즈’ 등 청소년동아리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2부는 슈퍼주니어 려욱이 진행하는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공개방송으로 이어져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비투비, 빅스, 딕펑스, 케이윌, 달샤벳, 김예림 등 아이돌그룹과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호석 평생교육과장은 “대학입시 및 취업준비로 고생한 청소년과 가족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관람은 무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3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