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공감 TV' 소셜방송 내달 2일 개국
상태바
'의정부 공감 TV' 소셜방송 내달 2일 개국
  • 박회경
  • 승인 2013.09.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병용 시장과 아줌마들의 경전철 토크쇼 첫 방송

의정부시가 소셜방송 시대를 연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SNS와 인터넷 생방송이 결합된 소셜방송 '의정부 공감 TV'를 개국 시민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의정부시에 따르면 10월2일 오후 3시 의정부 공감 TV(http://www.iubs.tv) 개국 특집방송으로 아줌마들과 안병용 시장이 만드는 토크쇼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의정부경전철에서 아줌마들이 엄마, 아내, 그리고 여자로 살면서 느낀 이야기를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농구스타 한기범씨를 초대해 함께 솔직화 대화를 나눔으로써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앞으로 의정부 공감 TV는 다양한 기획방송과 시정소식, 각종 공청회 중계 및 축제, 행사 등, 시민이 알고 싶어 하고 재미있는 방송을 제작함으로써 시와 시민간의 가교 역할을 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웹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한 양방향 소통의 새로운 장으로써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며, 특히 방송을 통해 나온 주민건의와 불편사항도 시정에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소셜방송 개국을 시민이 주인인 시대에 시정에 대한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양방향 소통의 활성화로 희망도시 의정부시의 가치를 더욱더 높이는 계기로 삼겠다"며 "의정부 공감 TV의 발전을 위해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시 소셜방송 공감 TV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http://www.iubs.tv 에 접속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