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삼식 양주시장 국도비확보 적극추진 강조
상태바
현삼식 양주시장 국도비확보 적극추진 강조
  • 관리자
  • 승인 2011.05.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23일 시청대회의실에서 2012년도 국도비확보관련 확대간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확대간부회의는 내년도 국도비 보조금 신청사항에 대한 4차 보고회로 차질없는 사업 추진을 위해서 이루어진 것이다.

주요 국고보조금 신청사항은 일자리담당관의 ▲농촌생활환경정비사업, 총무국의 ▲성인문해교육, ▲오산생활체육공원, ▲천보초 개방형 다목적 체육관 건립, ▲장흥관광지 탐방로 조성, ▲장흥 야외공연장 건립, ▲장욱미술관 건립, ▲회암사지 종합정비 등 이다.

산업복지국은 ▲LG패션 복합단지 진입도로 개설, ▲서울우유 통합공장 진입도로 개설, ▲그린스타트 운동, ▲양주숲길 조성, ▲국민체육센터 지열 설치, ▲청사 고효율 LED조명기구 교체, ▲공동묘지 자연장지조성, ▲하수관거 정비, ▲수질오염총량관리사업 용역, ▲노후 슬레이트 처리 지원, ▲승마시설조성 등을 신청했다.

도시교통국은 ▲수해상습지 개선, ▲지방도로 확포장, ▲지역소득증대, ▲등산로 연결, ▲숲길 조성, ▲한북정맥 트레일 조성, ▲감악산 생태문화 탐방로 조성, ▲나무은행 운영 등을 신청했고, 농업기술센터는 ▲스토리가 있는 웰빙 체험학습장 운영, ▲지역농업특성화 사업, ▲자원활용기술 보급 등을 신청했다.

현 시장은 보고를 받은 후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가능성 있고 완결할 수 있도록 계획을 구상하여 적극적으로 예산을 확보하고, 지역의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의 인적자원과 연계하여 예산을 확보하는데 협조를 구해서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