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포천시장직 인수委 최종 보고회 개최
상태바
민선8기 포천시장직 인수委 최종 보고회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7.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중점과제 10개, 핵심공약 64개 선정…시정 비전은 ‘소통과 신뢰의 시민중심 포천’으로
포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7월7일 백영현 포천시장, 인수위원, 부시장 등 시청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포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7월7일 백영현 포천시장, 인수위원, 부시장 등 시청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69일 발족한 민선8기 포천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이봉훈)22일간의 활동을 마치고 지난 77일 백영현 포천시장, 인수위원, 부시장 등 시청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보고회를 개최, 주요 중점과제 10, 핵심공약 64개를 선정했다.

인수위원회는 운영 기간 중 민선8기 포천시 시정비전 및 슬로건을 제정하고 민선7기 시정 현안업무를 파악해 단절 없는 포천시 발전 방향 및 운영 방안을 수립했다.

민선8기 시정 비전은 소통과 신뢰의 시민중심 포천을 슬로건은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으로 정했다.

22일간 운영된 인수위원회는 시민과 함께 만드는 민선8기 정책 간담회를 개최해 빠른 인허가 처리를 위한 조직 운영 수평적 행정조직 문화 만들기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한 기업환경 개선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으로 만들었다.

이봉훈 위원장은 당선인으로부터 위원장 제안을 받고 큰 부담감이 있었다. 포천시민을 위한 인수위원과 자문위원님들의 열정을 보면서 힘이 되었고 보람된 시간이었다. 특히 인수위 기간 중 함께해 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22일간 열정을 다해 인수위 활동을 마무리해 준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참석한 관계 공무원들에게는 인수위원회에서 제안한 정책 과제들을 시정에 반영해 포천시가 더 크게 성장하고 시민 여러분께 더 큰 행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