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 100만원 후원
상태바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 100만원 후원
  • 한북신문
  • 승인 2022.06.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호 대표, 희망 나눔 일일찻집 수익금…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가 일일찻집 수익금 100만원을 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가 일일찻집 수익금 100만원을 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가 주관·주최한 희망 나눔 일일찻집수익금 100만원을 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지난 627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530일 나잇인데이 카페에서 진행된 사랑의 기금 모금 행사인 희망나눔 일일찻집의 티켓 수익금을 고산종합사회복지관 내 위기가정들의 재기 지원을 돕는 기금 100만 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랑의 기금 모금 행사와 이번 전달식을 준비한 달코소미 박민호 대표는 매년 개최했던 희망나눔 일일 찻집을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몇 년간 개최하지 못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제일 먼저 기획하고 실천했다, “모두가 힘들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취약한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고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위기가정 재기지원사업을 위해 모금된 기금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고산종합사회복지관 장재임 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다시 사회에 나올 수 있게 지원하는 재기지원사업에 소중한 기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달코소미와 나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여 의정부시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받은 소중한 후원금은 송산권역 내 위기가정들의 재기지원을 위한 사업비로 전액 사용할 예정이다. 어려운 이웃들의 재기지원의 보탬이 되고자 하는 시민은 마을공동체팀(031-845-6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