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의정부시 부대찌개 축제 내달 1일 ‘팡파르’
상태바
제14회 의정부시 부대찌개 축제 내달 1일 ‘팡파르’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10.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11월30일까지 비대면 개최
온라인 예약 사전할인 진행, 유관기관 부대찌개 소비촉진 릴레이 캠페인, 참여업소 스탬프 투어 및 SNS 이벤트 진행
오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제14회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 포스터.
오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제14회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 포스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오는 11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제14회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대찌개 축제에는 온라인 예약 사전할인 진행, 유관기관 부대찌개 소비촉진 릴레이 캠페인, 참여업소 스탬프 투어 및 SNS 이벤트 진행 등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 콘텐츠 위주로 구성되었다. 또한, 재단에서 진행되는 지역화폐 소비촉진 이벤트와 연계하여 해당 참여업소 방문 후 지역화폐로 결제한 다음 재단 블로그에 인증할 경우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재단은 부대찌개축제 공식 홈페이지(https://budaejjigaefesta.modoo.at/) 를 개설해 온라인으로 홍보영상 등을 송출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아이디 bujjifesta) 등을 통하여 각종 이벤트를 안내할 예정이다.

김광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는 의정부시 대표 음식인 부대찌개를 널리 알리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축제를 준비했다오프라인으로 맛보고 온라인으로 즐기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