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25일~26일 방아마을에서 개최…스탬프 투어, 주민 버스킹·음악회, 먹거리 축제 및 플리마켓, 회식비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의정부시 용현동 방아마을상가번영회, 의정부시상권활성화 재단, 송산1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10월25일~26일 방아마을에서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개최한다.
주최 측은 “특히 이번 행사는 방아마을을 ‘음악마을’로 홍보하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나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축제와 행사를 살펴보면 ▲스탬프 투어는 양일간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역 상권을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민 버스킹 및 음악회는 방아마을을 음악과 예술이 살아 숨 쉬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버스킹 공연과 음악회를 개최한다.
▲먹거리 축제 및 플리마켓은 엄선된 먹거리와 개성 있는 플리마켓을 통해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회식비 지원 이벤트 및 경품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참여자들에게 회식비를 지원하며 다양한 경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과 화합의 장으로 방아마을이 음악과 문화가 공존하는 특별한 장소임을 알리고자 한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