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해병대전우회-연세고든병원 ‘맞손’
상태바
의정부시 해병대전우회-연세고든병원 ‘맞손’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9.22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기관의 전문역량을 결합하고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 체결
해병대전우회 백정인 부회장(오른쪽)과 최현민 병원장(왼쪽)이 지난 9월20일 연세고든병원 6층 회의실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의정부시 해병대전우회 백정인 부회장(오른쪽)과 최현민 병원장(왼쪽)이 지난 9월20일 연세고든병원 6층 회의실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의정부시 해병대전우회(회장 이규필)와 연세고든병원(병원장 최현민)은 지난 920일 연세고든병원 6층 회의실에서 의정부시 해병대 전우회원들과 가족들을 위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 간의 전문역량을 결합하고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협약 체결식에서 의정부시 해병대 전우회와 연세고든병원은 두 기관 간의 긴밀한 협력을 다짐하며 상호 이익과 공동번영을 추구하기로 협약했다.

한편 척추·관절 건강을 위한 연세고든병원은 지역사회 기관과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의료 및 병원 서비스 분야에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며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규필 회장, 최현민 병원장 등 관계자들이 지난 9월20일 연세고든병원 6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거수 경례를 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정인 부회장, 최현민 병원장 등 관계자들이 지난 9월20일 연세고든병원 6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거수 경례를 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