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종합사회복지관 흥겨운 ‘고산 산수연(팔순 잔치)’ 진행
상태바
고산종합사회복지관 흥겨운 ‘고산 산수연(팔순 잔치)’ 진행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10.2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4명 초청…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 경기북부협회, 뚜레쥬르 민락행복점, 마리뷰티, 디제이스튜디오, 한아름로타리클럽 등 후원
장재임 관장(뒷줄 가운데), 김진수 동장(뒷줄 오른쪽) 등이 ‘고산 산수연(팔순 잔치)’를 열고 어르신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장재임 관장(뒷줄 가운데), 김진수 동장(뒷줄 오른쪽) 등이 ‘고산 산수연(팔순 잔치)’를 열고 어르신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재임)은 지난 1022일 오전 복지관 강당에서 경로 식당을 이용 중인 팔순 어르신을 위한 고산 산수연(팔순 잔치)’를 열었다.

이날 팔순 잔치에는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 4명을 모시고 산수연(팔순잔치)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송산1동주민센터 동장(김진수)을 비롯해 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 경기북부지회 위원장(조신현), 한아름로타리클럽 회장(윤정란)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팔순을 축하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인사를 올렸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1부에는 팔순 잔치 상차림으로 계절과일, , 케이크로 풍성하게 차리고 단체 및 개별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특별공연을 진행한 후 2부에는 장수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팔순 잔치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자식한테도 못 받아본 잔칫상을 이렇게 함께 축하해주니 정말 눈물이 나고 고맙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팔순 잔치에는 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 경기북부협회에서 재능봉사로 공연을 해주시며, 이외에도 뚜레쥬르 민락행복점, 마리뷰티, 디제이스튜디오, 한아름로타리클럽 등 여러 후원처에서 케이크, 헤어 및 메이크업 출장 서비스와 홍삼 선물세트, , 장수사진 촬영을 후원하며 더욱 풍성하게 잔치가 진행됐다.

장재임 관장은 평생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 존경하고 사랑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 건강하고 복지관과 함께하셨으면 좋겠다. 또 팔순 잔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도움 주신 분들과 단체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 싶은 시민은 고산종합사회복지관 마을공동체팀(031-845-6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