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10.0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공모전 개최…주제는 가족, 친구, 연인 또는 혼자 떠나는 경기도 계곡 여행
3개(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작품 선정 및 참가상 발표

경기도가 청정계곡으로 돌아온 가평 어비계곡 등 13곳의 매력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 3점을 발표했다.

도는 지난 61일부터 831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경기도 계곡 여행이라는 주제로 공모를 진행해 총 304건의 작품을 접수했다. 그 결과 대상 아빠와 아가(양주 장흥계곡)’ 최우수상 동심(포천 백운계곡)’ 우수상 구름이 흐르는 여행(가평 조종천)’ 3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든 작품은 1차 전문 심사위원들의 주제 적합성, 작품성, 참신성, 홍보활용도 등 종합 심사와 2차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거쳤다. 대상을 차지한 아빠와 아가는 양주 장흥계곡에서 아빠와 아이의 따뜻한 눈 맞춤과 지금 이 순간이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순간이야라는 감성 글귀가 어울러져 가족의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계곡을 잘 표현했다는 심사평을 받았다.

수상작은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경기도 청정계곡 홍보에 활용되며 공모전 홈페이지(www.ggphotocontest.co.kr)에서 1년간 온라인 전시된다.

경기도 최용훈 관광과장은 본 공모전을 통해 비대면 안전 관광지 경기도 청정계곡의 아름다운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코로나 이후 전 국민이 즐겨 찾는 관광명소 경기도 청정계곡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결과는 공모전 홈페이지 및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www.gto.or.kr) 내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