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유니크 베뉴’로 선정
상태바
포천 허브아일랜드 ‘유니크 베뉴’로 선정
  • 김영환 기자
  • 승인 2021.09.0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회의명소…전통적인 회의시설로 독특하고 색다른 장소로 인프라, 접근성, 경영역량 등 인정
포천 허브아일랜드 힐링센터 전경.
포천 허브아일랜드 힐링센터 전경.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경기도가 선정한 이색적인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개최지-‘유니크 베뉴로 확정 됐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선정한 경기 유니크 베뉴는 허브아일랜드(포천) 17개소로 유니크 베뉴란 지역 이색 회의명소를 일컫는 용어로 전통적인 회의 시설인 컨벤션센터, 호텔 등이 아닌 독특한 정취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지칭한다.

경기도에서는 지난 4월에 후보지를 추천받아 인프라, 접근성, 경영역량 등을 검토한 뒤 학계와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합동심사단의 현장 답사를 진행했으며 유니크 베뉴 홍보영상과 책자 등을 제작하는 등 국내외 홍보에 집중 할 것으로 알려졌다.

임 옥 허브아일랜드 대표는 유니크 베뉴 선정을 계기로 마이스의 경쟁력을 향상 하도록 더욱 노력하고 경기도는 물론 국내외 다양한 회의 행사를 유치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브아일랜드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하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공휴일 10)까지 이고 매주 수요일은 휴장을 하며 핑크뮬리 축제 및 허브아일랜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 또는 전화 031-535-6494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