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 4명 선정
상태바
포천시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 4명 선정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05.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전산과 추영화 주무관, 민원토지과 최혜선 주무관
내촌면 황슬기 주무관, 선단동 권소슬 주무관
박윤국 포천시장이 올해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 4명 등 우수공무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윤국 포천시장이 올해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 4명 등 우수공무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포천시는 올해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4명을 선정했다.

시는 시민 만족 친절행정서비스를 펼친 공직자를 대상으로 매 분기별로 시청직원 2, 읍면동 직원 2명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자는 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게시판, 공무원 추천서, 전화, 우편 등 민원인에게 친절과 관련해 호평을 받은 직원이다.

1분기 BEST 친절 공직자는 언론인과의 애로사항을 성심성의껏 해결하고 지역 미담사례 발굴 등 평상시 친절행정을 펼쳐온 홍보전산과 추영화 주무관 민원실에서 여권 접수 처리, 행정사 및 국민신문고를 담당하며 적극적인 업무처리와 친절한 민원 응대로 시민에게 칭찬받은 민원토지과 최혜선 주무관 언제나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한 환경산업 민원 응대로 칭찬받은 내촌면 황슬기 주무관 평소 정확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코로나19관련 민원 응대 등 친절한 민원행정을 펼친 선단동 권소슬 주무관이 선발됐다.

또한 법정기간보다 신속한 민원 처리 시 마일리지를 부여해 선발되는 민원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에는 여성가족과 김인정 주무관, 교통행정과 신상훈 주무관, 군내면 김유명 환경산업팀장, 신북면 한지연 환경산업팀장이 선정됐다.

포천시 관계자는 전 직원의 귀감이 될 수 있는 친절 공직자 및 각종 미담사례를 적극 발굴·공유하여 친절한 응대와 신속한 민원처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