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오르가즘에 오르게 하는 음핵 자극법
상태바
여자를 오르가즘에 오르게 하는 음핵 자극법
  • 한북신문
  • 승인 2021.04.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성 해성산부인과 원장

 

음핵 후드가 음핵 귀두를 덮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성이 오르가즘에 가까우면 실제로 후드 아래로 귀두가 들어갑니다.

그 이유는 현수인대 suspensory ligament때문인데, 이 인대는 음핵의 귀두와 몸통에 부착되는 결합 조직입니다. 음핵 몸통의 기저부에서 치골 위로 교차했습니다. 인대는 두 가닥으로 나뉘며 각 가닥은 난소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인대에 연결됩니다. 성적인 각성을 하는 동안 음핵 머리를 위로 당겨서 후드 아래로 끌어당기고 과도한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여성들이 성적 각성을 위해서 직접적인 음핵 자극을 원할 수 있지만, 오르가즘이 진행되는 동안 음핵 머리를 남성의 외음부나 피부의 마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대자연은 이런 안전장치를 해 두었습니다.

각성 처음에는 귀두가 보통 완두콩만한 크기로 작기 때문에 남성들의 눈에 띄지도 않고, 음핵의 존재가 잘 보이지 않아서, 음핵은 매우 자극하기 어려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음핵의 존재를 잘 모르고, 혹은 음핵을 어떻게 자극하는 것이 오르가즘으로 가는 길인지 모르는 남성들에게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여성에게 물어보세요!

여자가 좋아하는 것을 남성에게 말하는 것을, 안전하다고 느끼게 만들어 주는 남자만큼, 여자에게 섹시한 남자는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여자에게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길을 물어보세요.

그것은 여성의 오르가즘이 항상 일관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여자들도 자신을 잘 몰라요. 왜냐하면 여자가 좋아하는 것이 매일매일 변하고 있기 때문에, 즉 여자는 생리 주기에 따라 흥분의 정도가 다르고, 하루의 시간대에 따라서 혹은 다른 예측할 수 없는 많은 요인들에 따라 성적 흥분정도와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이 변합니다. 그러니 매일, 매번 여자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겠죠?

그러니 여자의 안내 없이는 어떤 남자도 항상 제대로 할 수 없을 거예요.

음핵의 예민도는 놀랍습니다. 그래서 만약 남성이 외음부나 입술 근처에서 멋진 일을 하고 있다가 우연히 음핵 버튼에서 같은 일을 하게 된다면 여자에게 큰 감동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핵이 너무 작기 때문에 만약 남성이 그것에 대해 멋진 일을 하고 있는데 음핵의 가장 예민한 부위에서 1~2밀리미터 정도 목표물을 벗어나서 방황한다면 여성의 흥분이 가라앉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마지막 한 가지 조언은 여자를 자극하는 완벽한 터치와 정확한 리듬을 발견했을 때, 멈추지 마세요. 더 빨리 하거나 더 강하게 하지 마세요. 여자의 신음소리가 클라이맥스에 가까워지면 지금 하는 동작을 계속 유지하세요.

여성을 정상에 오르게 하기 위해 같은 강도와 속도로 일관되며 꾸준하고 끈질기게 지금 속도와 리듬과 강도를 유지하십시오.

그렇게 행동해준다면 여자는 정말 남성에게, 당신에게 기쁠 거예요.

남성여러분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