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북면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개최

총 34억원 투입해 기존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1층 리모델링, 2층 증축공사 진행

2023-03-15     김기만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가운데) 등이 지난 3월13일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개청식에 참석하여 축하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포천시 신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조병하)는 청사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지난 313일 개청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시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내 기관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 실버하모니카 악단 공연 및 포천시립 민속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표창장 수여, 축사, 기념식수, 테이프 커팅식, 청사 라운딩 순으로 진행했다.

신북면은 총 34억 원의 시 예산을 투입해 기존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1층 리모델링 및 2층 증축공사를 진행했다. 1층에는 민원실 및 사무실, 2층에는 다목적실과 직원 휴게시설 등으로 구성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개청식에서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시설 노후화로 주민들께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미흡한 점이 많아 아쉬움이 있었다, “이제부터 쾌적하고 편리하게 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니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조병하 신북면장은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개청식에 참석해 주신 내·외빈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신북면 행정복지센터가 주민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등 내빈들이 지난 3월13일 개최된 포천시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개청식에 이어 기념 식수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