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10 무한돌봄 사랑나눔 바자회’개최

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아름다운가게 포천점 주최

2010-12-06     관리자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아름다운가게 포천점에서는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일동농협 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2010년 무한돌봄 사랑나눔 바자회’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으로부터 기증받은 다양한 물품(의류, 책, 생활용품 등)이 판매됐으며 200여명의 지역주민 및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행사에 의미를 두고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행사는 물품 바자회와 병행해 포천시무한돌봄센터 홍보지 배포와 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활동사진 전시회가 진행돼 지역주민들의 무한돌봄센터에 대한 이해를 돕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날 판매된 수익금은 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을 통해 저소득 위기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시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추위가 성큼 다가왔는데 추운 겨울을 어떻게 나야 할지 걱정하고 있는 저소득 위기가정이 우리 주위에 너무 많아 안타깝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작은 정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참여해준 시민에게 고맙다. 저소득 위기가정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이웃사랑 실천을 부탁했다.

도움을 필요로 하거나 도움을 줄 분은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534-5163~5)으로 연락하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