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희망가득 사랑의 밑반찬
상태바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희망가득 사랑의 밑반찬
  • 관리자
  • 승인 2010.10.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희망가득 사랑의 밑반찬”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19일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와 연계해 “희망가득 사랑의 밑반찬”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곤파스와 집중호우 등의 영향으로 채소 값이 폭등해 김치를 먹을 엄두조차 못 내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김치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추진됐으며, 온라인 해피빈 콩모금함 개설을 통해 모금된 네티즌들의 후원금 50여만 원과 지역후원자인 (주)에스빈의 콩나물 후원,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의 북부권역 5개면 회장 및 회원들께서 직접 김치를 절이고 담궈서 개별 포장해 총 35 가정에게 김치와 콩나물을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의미 있는 행사를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활동을 약속했다.

포천시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장은 “농촌지역이 한참 바쁘신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행사를 지원해주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회장님 이하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주변에 많다는 것에 감사하고 우리 지역의 큰 힘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위기상황에 처한 대상자들을 발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