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5월 중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5월 중 월례조회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5.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형덕 시장 “시민의 안전과 불편 해소에 역점을 두고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히 점검하라” 지시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5월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직원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5월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직원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5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5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연선흠(동두천여자중학교 교사) 명예시장 및 전 직원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으로 소요동행정복지센터 신경석 주무관이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방재정발전유공 공무원 1명에게 장관 표창을 전수하고 자원봉사활동유공 시민 1명 및 장애인복지증진유공 시민 1명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또한 시정발전유공 시민 1명과 자원봉사활동유공 시민 2, 20231분기 민원처리마일리지평가 우수 공무원 3, 4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5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아울러 박 시장은 훈시사항으로 5월은 가정의 달로써 많은 행사들이 개최될 예정이고 시민들의 야외활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행사를 준비함에 있어 시민의 안전과 불편 해소에 역점을 두고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히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여름철 국지성 호우에 대비하여 공사현장과 절개지 등에 대한 점검과 빗물펌프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식중독 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 급식시설 위생점검 및 약수터 수질검사 등 시민건강 대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공약사업과 현안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