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가톨릭중앙의료원-서울아산병원 ‘맞손’
상태바
포천시-가톨릭중앙의료원-서울아산병원 ‘맞손’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4.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영현 시장 “굴지의 두 병원과 협력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협력사항을 잘 이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백영현 포천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지난 3월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톨릭중앙의료원, 서울아산병원과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날 협약식은 백영현 포천시장, 이화성 가톨릭중앙의료원장, 임종진 서울아산병원 관리부원장
백영현 포천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지난 3월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톨릭중앙의료원, 서울아산병원과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영현 시장, 이화성 가톨릭중앙의료원장, 임종진 서울아산병원 관리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포천시는 지난 331일 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가톨릭중앙의료원, 서울아산병원과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백영현 포천시장, 이화성 가톨릭중앙의료원장, 임종진 서울아산병원 관리부원장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시민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 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국내 굴지의 두 병원과 협력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협력사항을 잘 이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포천시민을 위한 의료 수준을 높이는데 두 병원이 많은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는 앞으로 두 병원과 협력해 포천시민을 위한 의료봉사 및 건강강좌, 취약계층 의료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