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육지원청 제24대 원순자 교육장 취임
상태바
의정부교육지원청 제24대 원순자 교육장 취임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3.03.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자치학교, 학교로부터 시작하는 의정부 미래교육
의정부교육지원청 제24대 교육장으로 지난 3월1일 취임한 원순자 교육장.
의정부교육지원청 제24대 교육장으로 지난 3월1일 취임한 원순자 교육장.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제24대 교육장으로 원순자 교육장(사진)이 지난 31일자로 취임했다.

원순자 교육장은 1985년 진부초등학교 교직 생활을 시작으로 연천교육지원청·경기도교육청 장학사 파주초등학교 교감 백마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고양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 경기도교육청 역량개발과장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 교원연수부장 등 요직을 두루 역임했디.지난 31일 현충탑(의정부시 자일동 소재) 참배와 경의초등학교 학생 등교지도로 첫 일정을 시작한 원순자 교육장은 취임사에서학생중심, 현장중심 행복한 의정부 미래교육을 다짐하며 위대한 장정에 첫발을 내디뎠다.

원순자 교육장은교육활동의 중심에 모든 학생을 두어 그 어떤 상황과 어려움 속에서도 교육의 본질을 지켜가며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꿈을 꾸게 만들도록 할 것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풍부한 경험과 문제해결력을 바탕으로 인성과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소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향후 원순자 교육장은 유관기관을 방문하여 의정부교육 현안해결을 위한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