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이끌어 가는 참다운 언론 되길
상태바
시대를 이끌어 가는 참다운 언론 되길
  • 한북신문
  • 승인 2022.12.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의정부농협 조합장

 

한북신문은 1989년에 창간이래 지금까지 경기북부 지역소식을 발굴하고 전달함은 물론, 공익을 위한 시민의 신문으로서 바른 언론의 길을 가고자 힘쓰시고 계시는 전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길을 걸으며 건강하고 밝은 사회,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조성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의정부농협의 변화와 지속발전함에 있어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저희 의정부농협은 조합원님들과 농업인들의 숙원사업인 농민기본소득지원사업의 추진과정에 있어 적극적인 동참을 통하여, 농업인분들게 연60만원을 시작으로 경기도 및 시행지자체등에 농협의 조직력을 동원하여 농민기본소득지원사업이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될 수 있도록 더욱더 매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근간은 농업입니다. 농업인의 생존권보장과 농촌의 공익적가치에 대한 사회적 보상 및 지속 가능성 유지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민기본소득지원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의정부농협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의정부농협이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저희 슬로건처럼 “농업인과 함께! 시민과 동행하는 의정부농협!”이 될 수 있도록 농업인과 시민을 위한 서비스 권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언론사로서의 고견을 부탁드리며, 의정부농협도 농업인과 시민에게 양질의 영농서비스와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신뢰받는 의정부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북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진정한 시민의 대변인으로 나날이 번창하는 가운데 시대에 앞장서 이끌어 가는 참다운 언론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